Story

Bica비까: 에스프레소

포르투갈 수도 리스본 지역에서는 에스프레소를 비까 라고 부른다. 포르투갈 사람들은 식사는 걸러도 빵 한쪽과 비까는 거를 수 없을 만큼 커피와 디저트를 좋아한다.

Chef. Antonio Diogo

나따오비까 에그타르트 메인 쉐프 안토니오 디오고. 포르투갈에서는 파티시에 단어를 안쓰고 한 집의 장인에게 쉐프라고 칭한다.

Sr. Jose

나따오비까는 포르투갈 현지 베이커리 Tirol(티롤)과 제휴를 맺었다. 그리고 그 제휴의 중심에는 Tirol(티롤)의 CEO Sr. Jose(세뇨르 쥬세)가 있다. 나따오비까와 헤어질때마다 눈물을 글썽이는 그의 순수함과 따뜻한 정이 나따오비까 힘의 원동력이다.

Tirol Pastelaria

맛과 정으로 승부하는 Tirol.

With Antonio

나따오비까 멤버와 쉐프 안토니오 디오고

Fatory shop, Gunpo

나따오비까 군포 팩토리점은 경기도 군포시 봉서로 92 에 위치하고 있다. 공장 시설을 매장 건물에 갖고 있기 때문에 군포 팩토리점이라고 부르며 오직 이곳에서만 할인된 가격에 에그타르트와 커피를 맛볼 수 있다.

Portugal Croissant

포르투갈 크로아상은 일반적인 프랑스식 크로아상과는 다르게 버터의 함유량이 매우 적고 단백하여 그냥 뜯어 먹어도 손에 버터를 묻히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쨈, 초콜릿, 올리브&비니거 와도 잘 어울린다.

Portugal GIjinha

리스본 호시우(로시우:Rossio)광장 주변에 유명한 집들이 많은데 그 중 하나가 진지냐(체리주)이다. 낮부터 진지냐를 즐기는 사람들로 북적인다.

제로니무스 수도원

에그타르트(Nata) 및 각종 빵의 탄생지: 제로니무스 수도원 [발췌: 네이버 지식백과] 제로니무스 수도원은 16세기, 마누엘 1세의 의뢰로 산타 마리아 예배당 자리에 세워졌다. 훗날 탐험가 바스코 다 가마가 인도에서 귀환한 것을 기념하기 위한 목적으로 바뀌었다.제로니무스는 세계에서 마누엘 양식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건물로 평가받고 있다. [네이버 지식백과] 제로니무스 수도원 [Jerónimos Monastery] (죽기 전에 꼭 봐야 할 세계 건축 1001, 2009. 1. 20., 마로니에북스)

Chocolate Ginja

체리주를 초콜렛 잔에 먹는 초콜릿 진자

Portugal Street

돌로 만들어진 바닥이 운치있는 포르투갈 Street

리스본 아우구스타 거리

포르투갈 수도 리스본에 오면 가장 많이 발길이 닿을 지역. '아우구스타 거리'

비까 한모금

에그타르트 한입 후 비까 한모금으로 입가심
(주)대흥 | 등록번호: 521-85-00178 | 대표자: 이창범 외 1인
주소: 경기도 군포시 당정로 31 | 이메일: nataobica@naver.com